그런데도 중국 정부는 내년 1월 8일부터 입국자의 시설 격리 조치를 해제한다.
하지만 사용자들은 열광했다.1999년에는 매출이 100억 원을 넘어섰다.
그가 가진 것은 사람뿐이었다.기술이 좋은 사람은 어디든 ‘컴포넌트(부품)로 들어오지만 그 역할이 끝나면 없어도 되는 사람이죠.이들은 모두 국내 정보기술(IT) 업계를 이끌어가는 젊은 리더들이다.
강의를 마치며 그도 케니 G처럼 사람들을 소개했다.당시 그의 룸메이트는 이해진 NHN 창업자였다.
그는 다음 달 14일로 예정된 넥슨의 일본 증시 상장에 대해 굉장히 망설였던 결정인데 함께 일해 온 사람들이 용기를 북돋워 줬다며 그들 아니었으면 쉽지 않은 일이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본보 4일자 B2면 경험 담아 툭 터놓고 창업 토론… ○ KAIST에서 맺은 인연김정주 NXC 대표는 16일 대전 KAIST에서 학생들에게 ‘나의 창업이야기를 주제로 강연을 했다.한 총리는 이날 회의에서 공직자 가상자산 신고 의무화와 관련해 기술 발달에 따라 등장한 가상 자산이 그동안 등록 대상에 포함되지 않아 한계가 지적돼 왔다면서 앞으로 공직자 가상자산 보유 및 거래 내용 신고를 의무화해서 부정한 재산 증식과 공·사익 간 이해충돌을 방지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종합계획엔 기관별로 분산돼있던 단층 조사를 개선해 관계 부처와 전문가 등이 참여하는 ‘단층 검토위원회를 꾸리고 과학적인 예측 기법을 신속히 개발하는 내용이 담겼다.국가지진관측망을 확충해 지진 탐지·경보 시간을 앞당겨 지진 발생 시 국민 피해를 최소화하겠다고도 했다.
이날 회의에선 내진 성능 확대를 포함한 ‘제3차 지진방재 종합계획이 논의됐다.올해부터 국가·지방 정무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