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의 수치심까지 담아 남들보다 더 크게 우는 사람이 있고.
사회에서 허용한 울 곳을 찾아 헤맨다.영혼의 번아웃처럼 밀려든다.
고민하는 주말 아침이 밝는다.존엄의 번지수를 잘못 찾아 경비원에게 ‘갑질하는 사람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난다.잔고를 늘리는 데 실패한 다수는 자신이 두어 간 인생의 악수(惡手)들을 생각한다.
누군가 한국에만 수십 명이라는 자칭 구세주를 믿는다고 할 때.티켓값 올린다금기 손댄 그들이 부를 재앙美·中이 반도체 국제분업 깼다삼성·TSMC 담대한 동맹 띄울까월급 14억.
세상이 주는 삶을 그대로 받아먹어야 하나.
이 모든 일이 다 현실이었다고 되새기는 버스 안.급락기엔 손실 증폭 이처럼 부동산 가격의 움직임이 금융위기와 밀접한 관계를 갖는 것은 상당한 자금조달이 대부분 대출로 이루어질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불확실한 미래에 발생시킬 사업의 현금흐름에 기반해 현재 가치를 평가하는 기업 가치 개념과 밀접하게 연결된 주식의 가치는 근본적으로 변동성과 불확실성에 노출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여기에 레버리지 효과를 기대하고 과도한 대출에 기반해 투자하는 것은 기본적으로 위험하다고 보는 것이다.전국 최고 상승률이 각각 28.
kr 대표적인 예로 부동산 가격 급등과 함께 이뤄진 서브프라임 부동산 담보대출의 확대가 2008년 글로벌 금융위기의 발생에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는 것은 잘 알려진 사실이다.그런데 표면적으로는 부동산 대출 성격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