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뭐 하나 빠지는 것 없고.
고속열차 KTX의 앞부분 충격흡수장치에도 벌집 구조가 쓰인다.이제는 아이돌 팬들도 좋아하는 팀을 1군.
1965년 헝가리 수학자 페예시 토트는 최소의 재료를 가지고 최대의 면적을 지닌 용기를 만들려 할 때 그 용기는 육각형이 된다며 벌집 구조의 비밀을 수학적으로 증명했다.숨기려 해도 숨겨지지 않는 고급스러운 아우라가 핵심이다.얼굴 누르고 ‘찰칵계곡 죽이면 그 꽃이 산다한낮 터뜨린 플래시 마법더 중앙 플러스hello! Parents번아웃.
한달간 안치실에 있다장례 못 치르는 맏형의 절규더 중앙 플러스권혁재의 핸드폰 사진학교한장 말고 아홉장 찍어보라나무에 입힌 ‘몽환적 가을연말 야경 인생샷 남기려면?그냥 외워라.바르셀로나의 명물인 가우디의 사그라다 파밀리아 대성당 등 건축물에도 활용된다.
세계적 셀럽인 제니는 육각형 아이돌의 대표주자다.
양성희 중앙일보 칼럼니스트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민주당 ‘법원 매수 논란 속한동훈.돈 있다고 따라 할 수 없고.
매 순간 타인과 비교당하며 순위가 매겨지고 좌절하는 SNS 시대다.노력해도 안 되는 타고난 육각형 인간이 표준이란다.
균형 있게 힘을 배분해 내구성을 높이는 육각형 구조 덕에 집 무게의 30배나 되는 꿀을 저장할 수 있다.가장 완벽한 도형 육각형처럼 노력보다 타고난 자질 더 선망 성취형 인간 설 자리는 어디에 최근 인터넷에는 ‘육각형 연예인 ‘육각형 남친 ‘육각형 스트라이커 같은 표현이 자주 등장한다.